뉴스 > 온라인

썬: 월드에디션, 플레이 지원 ‘내조의 게임’ 이벤트 실시

/ 3

웹젠(www.webzen.com)이 개발하고, 한게임과 공동으로 서비스 하는 ‘썬:월드에디션’이 고객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캐시 아이템 및 게임 내 아이템 지급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이번 ‘내조의 게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내조의 게임’이벤트는 오는 7월 9일부터 7월 한달 간 펼쳐 진다.

우선, 모든 신규 고객 및 14일 까지 접속 기록이 없었던 휴면 고객들은 3만 캐시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해방군의 의지 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캐시아이템을 지급받으며,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재 접속 고객들은 스탯 초기화 등 캐릭터 강화를 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하루 2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장기 고객들에게 상급 인챈트에 필요한 조합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계속 실시 된다.

웹젠은 하반기 중 여러 대형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7월 말 ‘2009 하반기 프리뷰’를 통해 추가 되는 콘텐츠의 내용을 공개 할 계획이다.

한편, 회사 측은 ‘썬:월드에디션’은 BI 변경 및 콘텐츠 추가를 통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썬:월드에디션’은 중국에서 ‘더나인’을 통해 ‘기적 세계’로 서비스 되어 왔으나, 지난 7월 1일 ‘신 기적세계’로 BI를 변경하고, ‘쉐도우’를 적용한 이후 서버를 추가하여 고객을 수용해야 할 정도로 회원 가입이 크게 늘고 있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면서, 웹젠 해외 총 매출액의 60% 이상을 담당하고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썬:월드에디션’은 아직도 변화하고 있으며, 국내외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지향적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신속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 등 기술적 안정성 강화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게임성 강화 두 가지를 모두 향상시켜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은 MMORPG와 콘솔 RPG의 장점을 결합한 '세미 MMORPG'다. 플레이어는 마을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형태의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