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태국 수출계약 체결

/ 4

gamemeca_090709_gr1.JPG

KOG는 태국 최대 게임업체, 아시아소프트와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아시아소프트는 태국 현지에서도 라그나로크, 메이플스토리, 프리스타일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적인 게임서비스 업체로써, `그랜드체이스`의 성공적인 태국 시장 진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그랜드체이스`는 지난 4월 필리핀 서비스 시작 4개월 만에 필리핀 게임 순위 1위를 달성, 5월에는 신케릭터`지크하트`를 업데이트 하는 등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고있다.

태국에서는 `Grand Chase`라는 게임명으로 2009년 10월에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기존의 장점들을 최대한 살리면서 태국 유저들이 좋아할 요소들을 더하는 현지화 작업을 강화하여 오픈 할 예정이다. 양사는 9월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공개 시범 서비스를 연이어 실시할 계획이다.

 KOG 이종원 대표는 “`그랜드체이스`가 태국에 진출하여 기쁘다. 태국 최고의 게임회사인 아시아소프트와 손잡게 돼 양질의 현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라고 태국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였고 “필리핀 성공에이어, 태국 또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동남아 시장에서 `그랜드체이스` 성공을 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그랜드 체이스`는 대만,홍콩,브라질,미국,필리핀을 포함, 총 6개국 서비스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