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최초 PVE모드 ‘보스 트레이닝 맵’ 업데이트

/ 4

090716_tr.jpg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가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두번째 ‘보스 트레이닝 맵’을 16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보스 트레이닝 맵’은 ‘여름에도’ 9주 연속 업데이트 7주차에 등장하는 거대 보스전을 대비하여 가상보스를 대상으로 유저들간 협동심을 트레이닝하는 맵이다.

테일즈런너 최초로 거대 보스가 등장하는 색다른 스타일의 방식을 도입. 총 8명이 협동하여 마지막에 기다리고 있는 거대 가상보스의 전기공격을 피해 바디어택을 가하여 쓰러뜨리는 것이 관건이다. 그리고 기존 테일즈런너 맵 승리 방식과는 달리 빠른 시간내 협력하여 클리어 했느냐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일반맵보다 더욱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단단위 업데이트가 아닌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전체적인 스토리텔링 하에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카오스 제너레이션(부제: 9개의 비밀) - 에피소드 4 : 어둠의 그림자’ 만화 공개와 함께 이뤄진다. 에피소드4 ‘어둠의 그림자’에서는 ‘보스 트레이닝 맵’의 등장배경과 함께 다음 편을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보스 트레이닝 맵’은 강화된 어드벤처 요소와 다양한 장애물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새로운 스타일의 맵이다.”며, “유저들간 협동심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음주에 업데이트 되는 10번째 캐릭터 ‘카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