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게임, `콜오브카오스` 퍼블리싱 계약 체결

/ 3

cc.jpg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글로벌 게임서비스 강화를 위해 엔플루토가 개발한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세계 시장진출 준비에 착수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6월, `카로스온라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진출의 첫 문을 연 NHN은, 세계시장 진출 2번째 타이틀인 `콜오브카오스`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의 잠재적인 온라인 게임유저를 확보하는 한편, 글로벌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게임을 통해 전세계에 서비스 될 `콜오브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의 3D MMORPG 게임으로 초창기 RPG의 향수를 자극하고 탄탄한 세계관과 함께 온라인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조작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8월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후 최고 동시 접속자수 2만7천명을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긍정적 성과를 거두어 서비스의 안정성도 확보된 타이틀이기에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HN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현재 NHN은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훌륭한 타이틀들을 발굴해 전세계에 서비스하여,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로서 입지를 확립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진출 첫 타이틀인 `카로스온라인`은 지난 8월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현재 제 2차 테스트를 준비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플루토
게임소개
'콜 오브 카오스'는 쿼터뷰 시점을 채택한 3D MMORPG다. 빛과 어둠의 전쟁에서 패한 암흑신 발락이 부활한 카도스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콜 오브 카오스'는 다양한 전쟁 및 PVP와 공성전, 철저한 통화량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