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코에이코리아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 오늘 발매!

/ 2

psp_orochi+cov.jpg

코에이코리아는 PSP용 텍티컬 액션게임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의 한글판을 9월 10일 출시한다.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은 갑자기 나타난 마왕 오로치가 만들어낸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과 `전국무쌍`의 영걸들이 펼치는 격투를 그린 `무쌍 오로치`의 속편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전작 이후를 그린 새로운 스토리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각종 모드의 추가 등 전작을 뛰어넘는 풍성한 내용과 시공을 초월한 영웅들의 꿈의 대결을 구현한 작품이다.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 플러스`에서는 전작 이후의 위, 촉, 오, 전국 무장들의 이야기와 오로치군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애드혹 통신을 이용한 `VS 모드`, `드라마틱 모드`에서의 2인 협력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이벤트도 무비, 음성대화량도 대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한글판으로 발매되는 본 작품은 앞서 발매된 일본판 PSP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삼장법사, 벤케이 등의 추가캐릭터와 신규스테이지, 드라마틱 모드에서의 신규 시나리오 등의 여러 추가요소들이 포함되었다.  또한 국내에 정식발매된 전작의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특전으로 전캐릭터의 첫번째 특기를 획득한 상태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한편 PSP용 `진 삼국무쌍 MULTI RAID`의 금주 신규 다운로드 컨텐츠는 유비 휘하에 모인 용사들이 투기장에 집결하는 `투기전 촉`이며 만물상에도 일부 아이템이 추가된다.  이번 추가 컨텐츠는 9월 11일(금)부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PlayStationStore(http://www.playstation.co.kr/)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무쌍 오로치 마왕재림`은 갑자기 나타난 마왕 오로치에 의해 만들어진 이차원의 세계를 무대로 `진 삼국무쌍`과 `전국무쌍`의 영걸들이 펼치는 격투를 그려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무쌍 오로치`의 속편에 해당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