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누구나 캡틴이 된다! 신규 모드 오픈

/ 1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모드 ‘캡틴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캡틴전’은 참가하는 유저 모두가 캡틴이 되어 게임을 시작해 상대편 캡틴을 모두 사살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모드이다.

‘캡틴전’에서는 캡틴으로 플레이하다 죽어도 일반 캐릭터로 부활(리스폰)되어 지속적으로 전투에 참여 할 수 있다.

캡틴은 일반 캐릭터보다 머리가 커서 공격을 당하기 쉽지만, 체력이 강하고 탄알집 수의 제한도 없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정신 없이 상대방 캡틴을 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부담 없는 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가 즐기기 편한 모드이다.

새로운 모드와 함께 신규 총기 Gold_MG36도 업데이트되었다. Gold_MG36은 세련된 금도금문양의 분대지원용 기관총으로 빠른 연사력을 자랑해 신규모드 ‘캡틴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 총기이다.

이외에도 프로게임단 마크를 자유롭게 선택해 부착할 수 있는 프로게임단 전투배낭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