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랜파티, 3만여 관중 참여 속 성황리 종료!

/ 1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2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린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금일 밝혔다.

해가 거듭될수록 행사 규모와 내용면에서 발전하고 있는 ‘스페셜포스 랜파티’ 는 올해 3만명여 유저들이 참여한 가운데 뜨거웠던 1박 2일간의 일정을 마쳤다. 유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참여형과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는 유저들의 열띤 참여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승 개발총괄 사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본격 막을 올린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현장에는 공연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졌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랜파티에 ‘코인 시스템’을 도입해 관람객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했다. 행사장 입장 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코인’ 은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사용할 수 있으며, 코인의 수에 따라 현장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하거나 무료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1석2조의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였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여성 5인조 그룹 ‘스페셜걸스’의 축하 공연이 행사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스페셜걸스’는 ‘스페셜포스’의 주제곡인 ‘Love Shot’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스페셜포스 홍보 대사로서 역할을 해냈다.

그 밖에도 스페셜포스 랜파티 현장에서 진행된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경기를 통해 수준 높은 실력을 보여준 프로게이머들에게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약 400명의 일반 유저들이 참여해 대결을 벌였던 SF 하이파이브 챌린지에는 ‘리레퀴엠’ 팀이 최종 우승을 거둬 5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스페셜포스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한 소개시간도 가졌다. 향후 ‘스페셜포스’의 엔진 개량을 통한 최적화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며, 최적화된 엔진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재미의 요소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올해 하반기에 ‘스페셜포스’ 에 새롭게 추가될 저격용 맵 ‘토이타워’와 신규 총기 ‘M-200’, ‘드래곤_PSG-1’ 등의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해마다 ‘스페셜포스 랜파티’를 찾아주는 많은 유저들이 있었기 때문에 빛나는 게임 축제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면서 “향후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스페셜포스 랜파티’가 대표 게임 축제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