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대만 수출 계약 체결

윈디소프트는 대만 최대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 매크로웰 OMG(CEO Calvin Lin)와 지난 3일 멀티플렉스 RPG ‘헤바온라인’의 대만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윈디소프트가 2년 동안 비밀리에 준비한 핵심 프로젝트 ‘헤바온라인’은 캐주얼 게임의 장점인 간편한 조작법, 액션게임의 타격감, 아케이드 방식의 커맨드 입력방식, RPG의 성장과 모험요소 등 모든 게임의 재미를 조화롭게 완성시킨 멀티플렉스 RPG로, 국내에서 진행된 2번의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풍부한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매크로웰 OMG는 대만 최대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헤바온라인’의 대만 서비스를 담당할 예정이다. 향후 ‘헤바온라인’은 2010년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의 백칠현 대표는 “멀티플렉스RPG 헤바온라인은 공개서비스에 앞서 이미 대만, 중국, 일본 등 현지 퍼블리셔들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이번 대만 수출 계약을 통해 우수한 게임성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며, “특히 대만에서 국내 MMORPG로 큰 성공신화를 만든 매크로웰과 함께 대만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는 헤바온라인의 성공을 위해 현지화 작업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매크로웰 OMG의 케빈 린 대표는 “매크로웰은 경영철학이 비슷한 윈디소프트와 함께 대만 유저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기울일 것이다”라며, “2010년 최고의 히트작이 될 헤바온라인을 필두로 앞으로도 윈디소프트와 탄탄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지난 10월 26일까지 진행된 2차 CBT에서 유저들이 제시한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보다 높여, 연내 중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할 예정이다.

멀티플렉스 RPG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헤바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이 사냥한 몬스터를 바로 되살려 마치 기존 MMORPG의 펫처럼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는 ‘클론 시스템’이다. 이 ‘클론’들은 사냥 시, 직접 전투에 가담할 뿐 아니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