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클로저스] 정식 요원 이슬비, 스킬과 코스튬 영상 공개

▲ 클로저스 정식요원 이슬비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28일(수), 넥슨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요원 이슬비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세하와 서유리에 이어 정식요원 이슬비가 업데이트 됨으로써, 클로저스는 지금까지 총 세명의 정식요원을 업데이트 했다. 클로저스에서는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특정한 전직 퀘스트를 수행하여 훈련 요원, 수습 요원, 정식 요원으로의 전직을 한다. 보다 상위의 요원으로 승급해야만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금일(29일) 업데이트된 정식요원 이슬비의 신규 스킬과 이를 활용한 전투 장면을 담고 있다. 재빠른 이동으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을 교란할 수 있는 '웜홀 생성/이동', 다수의 적을 한곳으로 모아 오랜시간 붙들어 둘 수 있는 '공간 압축', 적을 꿰뚫는 비트를 발사하는 강력한 이펙트의 '레일건' 등 새로 공개된 스킬들은 '캐스터' 이슬비의 특징을 잘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결전기 위성 낙하'는 기존의 '결전기 버스 폭격'의 상위 스킬로서 하늘에서 위성을 떨어뜨리는 강력한 임팩트를 보여준다.

아울러 이슬비의 정식요원 코스튬이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이슬비는 정식 클로저 요원임을 증명하는 검정과 파랑이 배합된 깔끔 한 정장 차림이다. 수습요원 코스튬이 교복을 변형해 풋풋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정식요원 코스튬은 깔끔한 엘리트의 모습이다. 단정하게 목까지 올라오는 정장과 가슴에 반듯이 단 유니온 명찰이 이슬비의 꼼꼼한 성격을 보여준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의 업데이트 스케줄을 통해 이번 정식 요원 이슬비에 이어 앞으로 신규요원 미스릴테인과 제이의 정식요원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 이동기로써 탁월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웜홀 생성/이동'



▲ 몹을 모으는 용도가 뛰어나 보이는 '공간 압축'



▲ 높은 관통력을 가진 주력 데미지 딜링 스킬로 사용 될 것으로 기대되는 '레일건'



▲ 버스든 위성이든 잡히는 건 던지고 본다!? '결전기 위성 낙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