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벌써 여섯 번째, ‘아이온’ 신규 마스터 서버 ‘사드하’ 오픈


▲ '사드하' 서버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금),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이온'에 6번째 마스터 서버 ‘사드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마스터 서버는 검성과 수호성, 궁성, 살성, 마도성, 정령성, 치유성, 호법성까지 총 8개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는 서버로, 최고 레벨은 45로 제한된다. 더불어 유저 간 제한 없이 모든 아이템 거래가 가능하고, 시공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드하'는 지난해 12월 '아이온' 마스터 서버가 최초로 공개된 이후 6번째로 추가되는 서버다. 엔씨소프트는 사드하 서버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오는 2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온'에 접속할 때 마다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캐릭터를 새로 생성해 특정 레벨까지 육성하는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아이온'과 마스터 서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