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골프스타, 리얼 스윙 액티브 샷 인기

/ 1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가 유저들의 호평 속에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고 오늘 밝혔다.

이 달 7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OBT)에 돌입한 ‘골프스타’는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약 33%가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을 베스트 콘텐츠로 꼽았다.

‘골프스타’는 오픈베타테스트(OBT) 시작 후 유저들의 평균 플레이시간이 약 3시간에 달하며 높은 참여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액티브 샷’을 비롯해 최대

20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회모드’, 실제 필드의 경관과 코스를 재현한 배경 그래픽 등 다른 게임과 차별화 된 콘텐츠로 많은 점수를 얻고 있다.

이번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OBT)에 참여한 아이디 cool2**는 “골프 게임은 처음 접했는 데 ’골프스타’로 골프가 이렇게 스릴 넘치는 스포츠인 줄 알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고, 아이디 carita** 는 “기존 온라인게임과는 다르게 많은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를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평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엑스캔버스 LCD TV,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골프스타’ 필드 개방 이벤트를 이 달 23일까지 진행 한다. ’골프스타’ 필드 개방 이벤트는 3홀 이상 경기 후 각 홀에 해당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10레벨과 20레벨 달성 후 주니어 승급테스트, 아마추어 승급테스트를 통과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스타’ 마우스와 키보드를 선물한다.

‘골프스타’ 오픈베타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를 통해 회원가입 후 참여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