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준비된 스페셜포스2, 중국 공개 서비스 26일 실시

/ 1

16ego_meca2_201204.jpg
▲ 오는 26일 중국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스페셜포스 2`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 2’ 가 중국 퍼블리셔 세기천성에서 4월 26일부터 본격적인 중국 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2’는 현재 중국 내 시범 서비스를 진행 중으로 오는 25일까지 시범서비스를 완료하고, 26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전격 돌입한다.

이는 현재 진행중인 시범 서비스가 공개 서비스 수준의 안정성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능한 것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앞세워 중국 FPS 게임 유저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2’ 는 그 동안 진행된 사전 테스트로 중국 대형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에 기대되는 게임순위 1위에 오르고, 영화를 보는 듯한 현실감 넘치는 고퀄리티 게임으로 호평 받으며 중국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현재 시범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을 제치고 중국 최대 게임 웹진17173.COM의 게임 다운로드 순위 5위를 기록해 성공적인 시장진입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중국 내 기존 게임들과 확연히 차별화된 게임성과 최적화된 콘텐츠를 가진 ’스페셜포스 2’ 를 앞세워 현지 가장 두터운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는 FPS게임의 지각변동을 이끄는 한편, 해외 매출원 확대 및 지속적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오랜 시간 많은 준비를 해온 ‘스페셜포스2’ 의 중국 시장 진출이 드디어 본격화 됐다” 며 “우수한 개발 지원과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성공적으로 중국 서비스를 이끄는 한편, 상반기내 진행될 일본 서비스에도 좋은 성과를 이뤄 올 한해 글로벌 시장에 우뚝 서는 드래곤플라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