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홈페이지 새단장, `유저 편의 중점`

/ 4

100114_jce.JPG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이하 JCE)는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유저 편의성을 대폭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게임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새롭게 공개된 이번 홈페이지는 FS검색, 랭킹검색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스타일북 게시판과 아이템 매거진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이용빈도가 많은 컨텐츠 위주로 좀 더 많은 편의기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 ‘카메론’을 통해 한번의 키워드 입력으로 사이트 내 모든 게시판 검색이 가능한 통합 검색 기능을 제공했으며 향후 제목에 있는 키워드뿐 아니라 글 내용에 포함된 키워드까지 검색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팀 이민석 PD는 “원더걸스, 카라 사이트 등 브랜드 사이트와 게임 관련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는 컨텐츠 사이트를 구분시켜 편리한 사용을 도울 예정”이며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5년간의 서비스 기간 동안 프리스타일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http://fs.joycity.com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로 농구가 아닌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가드와 포워드, 센터 등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