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우라 킹덤’ 올해 하우징과 신규 직업 2종 추가한다

/ 1

▲ '아우라 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우라 킹덤’의 2015년 업데이트 예정 콘컨텐츠를 2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는 하우징 시스템과 신규 직업 ‘사이드(가칭)’, ‘홀리소드(가칭)’ 등이다. 이 중 하우징 시스템은 유저가 게임 내에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집안 인테리어부터 앞마당 조경까지 자신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특히, 집 곳곳에 무기와 코스튬을 전시할 수 있음은 물론, 염색을 통해 다채로운 색상으로 물들일 수도 있다. 잘 꾸며진 집에는 친구를 초대해 자랑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직업 2종도 눈에 띈다. ‘사이드(가칭)’는 암흑 마법와 소환수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며, ‘홀리소드(가칭)’는 성검에 담긴 성스러운 힘을 사용해 자신의 스킬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앞으로 업데이트 될 ‘아우라 킹덤’의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며 “유저 중심의 서비스 운영에 대해 많은 관심과 조언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우라 킹덤’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