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버질 모드 추가,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 2

▲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이하 DmC DE)’를 3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닌자 시어리(Ninja Theory)가 개발한 ‘DmC DE’는 ‘DmC: 데빌 메이 크라이’의 내용과 함께 이전에 발매된 다운로드 콘텐츠를 모두 담은 작품이다. 여기에 ‘버질의 몰락(Vergil’s Downfall)’ DLC도 포함된다. 

더불어 ‘하드코어(Hardcore)’, ‘폼생폼사(Must Style)’, ‘신은 죽어야 한다(Gods Must Dies)’, ‘버질의 피의 성 모드(Vergil's Bloody Palace Mode)’, ‘터보 모드(Turbo Mode)’ 등의 다섯 가지 모드가 추가된다. 이 중 ‘버질의 피의 성 모드(Vergil's Bloody Palace Mode)’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단테’의 쌍둥이 형제 ‘버질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차세대 콘솔인 PS4와 Xbox One의 기능을 살린 소셜 기능이 추가되고, 점수판, 트로피, 업적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DmC DE’는 PS4와 Xbox One 전용으로 출시되며 심의 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