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디피니티브 에디션, 2일부터 예약 판매

/ 2

▲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타일리쉬 액션 게임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데피니티브 에디션(이하 DmC DE)의 예약 판매를 오는 3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DmC DE'는 ‘버질의 몰락(Vergil’s Downfall)’을 포함하여 오리지널 게임과 함께 이전에 발매된 다운로드 콘텐츠가 모두 포함된다. 여기에 그 동안 유저 피드백을 근거로 버그를 수정하고, 전투 요소와 적의 행동, 스타일 아이템이 변경되고, 옵션으로 수동 록 온 기능도 추가 된다. 여기에 차세대 콘솔 PS4와 Xbox One의 성능을 극대화해 1080p에서 부드러운 60fps로 구동된다.

‘DmC DE’에는 다섯 가지 모드가 추가된다. ‘하드코어(Hardcore)’, ‘폼생폼사(Must Style)’, ‘신은 죽어야 한다(Gods Must Dies)’의 세 가지 모드는 하드코어한 DmC 플레이어를 위한 신규 모드이다. 여기에 ‘단테’의 쌍둥이 형제 ‘버질’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버질의 피의 성 모드(Vergil's Bloody Palace Mode)’와 게임 플레이 속도가 20% 증가되는 ‘터보 모드(Turbo Mode)가 제공된다.

PS4와 Xbox One으로 3월 10일 출시되는 ‘DmC DE’은 3월 2일부터 3월 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확인할 수 있다.






▲ 'DmC: 데빌 메이 크라이 데피니티브 에디션'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DMC: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으로 기존 설정(세계관)을 뒤집은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 단테가 천사와 악마의 혼혈로 등장하며 전체적인 모습 또한 바뀌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