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4월 중 첫 테스트 예정, 녹스 '비상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

/ 3

▲ '비상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18일, 웹게임 신작 '비상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비상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는 4월 중 진행된다.

'비상 온라인’은 현지에서 드라마로 제작될 정도로 인기를 끈 중국 소설 구성천진결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이다. 무협을 기본으로 다양한 재미 요소를 붙였다.

우선 매일 결제 없이 유료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 시스템이 있다. 행운 시스템은 24시간이 지난 후 초기화되며,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유료 아이템을 매일 한 번씩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기존 게임의 펫과 비슷한 미인 시스템이 있다. 미인을 모으면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하며, 여러 속성 및 기능에도 추가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영혼 시스템은 신혼을 소환해 적을 순식간에 제압할 수 있는 강력한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종류다.

이 밖에 공성전, 서버간의 결투를 다룬 서버대전 등 PvP 콘텐츠와 자동사냥 및 자동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자동완성 기능 등의 편의기능을 지원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비상온라인'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사전알리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0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상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홈페이지 (http://bs.noxgam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비상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비상 온라인 2015. 04. 10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녹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비상 온라인’은 중국 소설 ‘구성천진결’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으로, 소설에 나오는 다양한 세계관과 설정을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낸 게 특징이다. 특히 미인을 모으면 전투력이 상승하는 펫 개념의 '미인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