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낌없이 미는 넷마블, 레이븐 두 번째 TV광고 모델은 차승원

/ 4

▲ '레이븐' 차승원 광고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하고,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27일(금) 밝혔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로, 출시 2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넷마블은 '삼시세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차승원을 앞세워 광고를 제작, '레이븐'의 흥행에 힘을 더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차승원이 ‘레이븐’ 무기 중 하나인 '영겁의 서리대검'을 들고 비장하게 휘두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넷마블은 광고 진행을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들에게 '레이븐'을 알린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하고, 이 중 가장 많이 소개한 유저에게는 광고에 등장한 '영겁의 서리대검' 실물 모형과 신화등급 무기 뽑기권을 선물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대세 배우와 대세 게임간의 만남이라는 화제성이 더해져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레이븐’은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 이용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차승원을 모델로 '무기'의 매력을 강조한 이번 TV 광고에 이어 4월 10일부터는 배우 유인나를 통해 레이븐 '장비'의 매력을 전달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븐’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 '레이븐' 차승원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제공: 넷마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