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틀란티카,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 업데이트 및 영상공개

/ 1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에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 된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는 일본 고대 부족국가인 야마타이국의 첫 여왕으로서 시든 국화의 정원 내부지역에 들어가는 용병단 던전인 ‘죽음의 쇼군성’을 배경으로 10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획득할 수 있다.

여걸, 여장군, 여왕 등의 단계를 거치는 ’히미코‘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자신의 피로 아군을 축복해 적의 마법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할 수도 있고 적에게 강력한 저주를 내려 적이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다.

특히 히미코 영입 던전인 원혼의 다다미방에는 주인공을 포함한 6명으로 총 15명이 입장 가능하며 각각 근거리, 원거리, 마법 계열의 특징이 있는 보스 3종(이가두령 한조, 인형술사 린, 독안룡 마사무네)이 모여있기 때문에 하나씩 유인해 공격 하거나 동시에 전투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김태곤PD는 “신규 용병 여왕 히미코의 도입으로 더욱 다채로운 용병조합을 통한 전략전투가 펼쳐질 것”이라며 “이번 용병 업데이트 이후에도 신규 던전, 신규 장비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공식홈페이지(http://atlantic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