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몬스터 길들이기’ 의회에서 신규 보스 ‘레오’를 만나자

/ 4

▲ '몬스터 길들이기' 신규 보스 '레오'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신규 모험지역 '의회'를 추가했다고 30일(월) 밝혔다.
 
최고 난이도로 구현된 신규 모험 지역 '의회'는 다양한 공격 패턴과 역동적인 카메라 시점, 새로운 보스 '레오'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모험 지역을 완료하면 전설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강화 아이템을 비롯, 기존 모험지역에서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의회' 지역에서 획득한 '성물' 아이템으로 전설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전설 아이템 강화 시스템'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훈련소 시스템'도 함께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존 유저에게 '한계 돌파 전용 몬스터 뽑기권'을,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으로는 게임 재화인 수정 천 개를 제공하는 천만 다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7성 몬스터 뽑기권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의회' 지역에서는 최강 보스를 비롯한 거대 보스들이 대거 등장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는 물론 새롭게 도전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앞으로도 유저가 원하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진화를 거듭하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