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클래스와 맵과 던전까지... '아우라 킹덤' 대규모 업데이트

/ 1

▲ 아우라킹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의 MMORPG ‘아우라 킹덤’ 신규 클래스 ‘사이드’를 비롯해 각종 맵과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화) 밝혔다.

‘아우라 킹덤’은 한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그래픽과 개성 있는 스토리를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을 돕는 파트너 ‘가디언’과 함께 모험을 하며, 서로 말동무가 되어주거나 전투에서 각종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가디언’의 레벨이 높다면 연계 스킬도 펼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사일런스 빙원과 유성고원, 던전 얼음숲은 물론 신규 클래스 ‘사이드’가 업데이트됐다. ‘사이드’는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망령을 소환해 능력을 강화하고 전투의 보조수단으로 활용하는 원거리 캐릭터다. '사이드'는 한 번에 최대 3개의 망령을 소환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공격 시 HP를 회복하는 ‘매력적인 악마, 알리아’와 공격 시 지속 대미지를 입히는 ‘다크 드래곤, 라프리’, 속도를 높여주는 ‘마계의 여우, 루루스’ 등이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지난 11일(수)부터 31일(화)까지 접속 기록이 있는 유저가 오는 4월 14일(화)까지 게임 접속 시 보상이 주어진다. 반대로 해당 기간 접속한 적이 없는 유저도 복귀 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신규 클래스를 키우거나 새롭게 아우라킹덤을 시작한 유저는 레벨 달성에 따라 그에 맞는 게임 내 보상이 주어진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유저를 위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서비스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 된 다양한 컨텐츠 및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 킹덤’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