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드래고니카 신규 오프닝 영상 공개

/ 4

▲ `드래고니카` 신규 오프닝 영상

`드래곤`을 소재로 한 독특한 세계관과 스피드한 전투를 결합한 횡스크롤 RPG, `드래고니카`의 신규 오프닝 영상이 공개되었다.

엔씨소프트는 금일 오픈한 `드래고니카`의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규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중국, 대만, 동남아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드래고니카`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규 영상을 포함한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소개하며 국내 서비스를 향한 본격적인 발걸음을 시작한다. 엔씨소프트의 신민균 실장은 "새로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드래고니카를 기다려 주신 고객 분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나누려 한다. 최상의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력을 다 해 준비 하겠다"고 티저 사이트 오픈 소감을 밝혔다.

전체적인 세계관을 소개하는 오프닝 영상에는 `드래곤`을 중심으로 한 `드래고니카`의 스토리적 특징이 잘 살아있다. 인간계의 큰 위기를 불러온 어둠의 드래곤, `엘가`의 부활을 알리는 오프닝 영상에는 `드래곤`들과 힘을 합쳐 `엘가`의 세력을 저지할 용사를 불러모은다는 `드래고니카`의 중심 스토리가 드러나있다. 유저들은 `드래고니카`에서 이 `용사`들의 역할을 맡아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전사와 법사의 스토리 소개 영상을 추가적으로 공개하여 스토리적인 이해를 도왔다. 전직 기사, `다비드`의 보호 아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아르(마법사)`와 `미르(전사)`. 그러나 이 평화는 괴수의 갑작스런 공격으로 `다비드`가 세상을 떠나며 깨진다. 먼 옛날, 선한 드래곤들의 수장, `데커드`와 힘을 합쳐 `엘가`를 쓰러뜨린 용사의 후예인 이 쌍둥이 남매는 `다비드`의 유언에 따라 용사를 모집하는 바람의 대륙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 `드래고니카` 전사&법사 신규 스토리 소개 영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비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고니카'는 '라이징 콤보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표방한 캐주얼 RPG다. '드래고니카'는 콘솔 게임과 같은 역동적이고 빠른 게임 플레이와 액션과 어드벤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완성된 스피디한 타격감,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