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대 게임시장 입성, 피파 온라인 3 중국 서비스 시작

/ 4

▲ '피파 온라인 3' 중국 버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EA 코리아)

EA의 개발 스튜디오 스피어헤드는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텐센트 게임즈(이하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피파 온라인 3'의 중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피파 온라인 3'의 중국 버전에는 중국 슈퍼리그 주요 팀과 중국 유명 선수 7명 등 중국 축구팬을 겨냥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중국 버전에는 신규 콘텐츠 ‘로드 투 월드(Road to World)’ 모드가 추가된다. 중국 유저들은 이 모드에서 '피파' 올해의 선수이자 월드컵 우승 당시 이탈리아 국가 대표팀의 주장이었던 칸나바로를 감독으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칸나바로는 현재 중국 수퍼리그의 광저우 헝다팀에서 감독직을 맡고 있다.

한편, '피파 온라인 3'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국 유저들은 게임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 3' 중국 공식 홈페이지(http://eafifa.q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