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황금해협을 노려라, ‘대항해시대 5’ 24일부터 백열투자전 진행


▲ '백열투자전-황금해협' 업데이트를 진행한 '대항해시대 5' (사진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웹게임 '대항해시대 5'의 '백열투자전: 황금해협'을 오는 24일(금)부터 5월 1일(금)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열투자전은 독립된 이벤트 지역에서 펼쳐지는 본격 유저간 투자 경합이다. 투자전에 참여한 유저들은 영국 왕실의 포고령에 따라 유럽의 여러 도시에 투자하여 우열을 가리고, 각 도시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를 영입할 수도 있다. 여기에 투자 포인트가 일정 수치를 돌파할 때마다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포격 강화 프리깃S 설계도, 주얼, NP, 금화 등 각종 보상까지 주어진다.

한편, 백열투자전에 앞서 22일(수) 15시부터 23일(목) 14시까지 육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육성을 진행할 경우 획득 경험치가 50%,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로 증가할하며, 각성 진행 시에는 스킬 진화 확률이 2배가 되고 육성 비용과 각성 비용은 50% 할인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지난 3월 실시된 긴박투자전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또 한번의 빅 이벤트인 백열투자전-황금해협을 준비했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여 투자 열기로 가득 채워주기를 희망한다"며 "백열투자전에 앞서 진행되는 육성 이벤트 역시 경험치는 2배가 되고 비용은 50% 할인되는 만큼 해당 기간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항해시대 5’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SRPG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5'는 16세기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소재로 삼은 동명의 시리즈 5번째 작품이다. 시리즈 최초로 웹게임으로 개발된 '대항해시대 5'는 다양한 유적과 보물을 찾는 '탐색'과 각지의 항구에서 다채로운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