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월 1일은 로한데이... '로한' 서비스 10주년까지 겹경사

/ 2
플레이위드는 자사의 MMORPG ‘로한’의 로한데이를 맞아 캐릭터 점핑, 플래티넘 서비스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로한'은 플레이위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로써, 5와 1이 게임명과 비슷한 발음이 나는 것에 착안해 매년 5월 1일을 ‘로한데이’로 지정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로한’ 정식 서비스 10주년이기도 하여 더욱 큰 규모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 5월 1일 진행되는 로한데이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자사의 MMORPG ‘로한’의 로한데이를 맞아 캐릭터 점핑, 플래티넘 서비스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목) 밝혔다.

플레이위드는 매년 5와 1이 게임명과 비슷한 발음이 나는 것에 착안해 매년 5월 1일을 ‘로한데이’로 지정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로한’ 정식 서비스 10주년이기에 더욱 큰 규모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우선 오는 5월 20일(수)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단번에 115레벨로 점핑되며, 초기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풀 패키지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신규 계정 뿐 아니라 휴면 복귀 계정 전원에게도 ‘강렬한 인장의 문장’, ‘집중된 영웅의 인장’ 등 3만 캐쉬 상당의 아이템이 증정된다.

아울러 ‘로한’ 플래티넘 등급을 일주일간 무료로 체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오는 5월 6일(수)까지 추가 경험치 300%, 파티매칭기능 무료 이용, 보스 출현 알림, 사망시 아이템 드랍 보호 등 플래티넘 등급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차기작 공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로한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