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만 대표 모바일 리듬게임 '댄스업!', KPOP 싣고 한국 상륙

/ 1

▲ '댄스업!' 메인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대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드림머는 4일(월), 자사의 모바일 리듬 댄스게임 ‘댄스업!’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스업!'은 대만을 비롯해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누적 다운로드 수 550만을 기록한 모바일 리듬 댄스게임이다. 온라인 댄스 게임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손맛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이식했을 뿐만 아니라, 최신 K-POP 가요 전곡 및 현란한 안무도 담고있다.

여기에 혼자서 실력을 연마할 수 있는 ‘나홀로 댄스’, 다른 플레이어와 춤을 겨루는 ‘댄스 배틀’, 국내 1위를 목표로 랭킹전을 펼치는 ‘댄스 팀 활동’ 등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다양한 모드도 있다. 춤을 겨루는 것 외에도,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및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선보인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댄스업!’ 공식 사전 예약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신청을 한 유저 전원에게 기간제 ‘교복 코스튬 세트’와 게임머니인 ‘해피카드’ 20장을 지급한다. 여기에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유저 중 3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예매권 2장,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SPC 해피콘’ 5천원권 등을 선물한다.  

‘댄스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댄스업!' 소개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