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레프트 4 데드, `레프트 3` 되어 돌아온다!

/ 1

100322-risell-tpm.jpg▲ `더 패싱`의 포스터,`레프트 4 데드 2` 주인공들의 뒤에 자리한 그림자들은 전작의 주인공들의 귀환을 상징한다

올해 봄, 출시를 예정한 레프트 4 데드 2’ 프리미엄 DLC, ‘더 패싱에서 전작 주인공 중, 1명이 죽음을 맞이한다.

‘레프트 4 데드시리즈의 수석 개발자 쳇 펠리스젝(Chet Faliszek, 이하 팰리스젝)은 지난 21, 북미 게임 전문 사이트 게임트레일러와의 인터뷰에서 더 패싱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시리즈의 전 주인공이 한 자리에 모이는 더 패싱’, 그러나 이 전장에 참여하는 레프트 4 데드 1’의 주인공은 3명뿐이다. 팰리스젝은 누군가의 죽음(Someone Passed)’을 암시하기 위하여, DLC의 부재를 더 패싱이라 지었다고 밝혔다. 아직 죽음을 맞이하는 캐릭터가 누구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죽음을 맞이하는 캐릭터는 자신을 희생하여 나머지 3명 동료들의 목숨을 구하게 된다. 펠리스젝은 레프트 4 데드 1’의 신규 DLC를 발매해 플레이 도중, 해당 캐릭터의 희생 플레이를 직접 경험하도록 구성할 것이라 밝혔다. ‘더 패싱은 동료의 희생을 경험한 3명의 캐릭터들이 레프트 4 데드 2’ 4명의 주인공들이 만나 생성되는 감정교류를 주 내용으로 삼는다. ‘레프트 4 데드 1’의 신규 DLC더 패싱이후, 출시된다.

펠리스젝은 두 DLC의 중간 스토리를 다룬 만화책을 발매하여 시리즈 간의 연관관계를 강하게 구축할 것이라 밝혔다. 동료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해당 만화책은 유저들이 가장 이상적으로 플레이했을 때, 볼 수 있는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제작된다. 만화책에 실린 스토리는 게임 내에서 절대적인 영향을 행사하지 않으므로, 유저들은 게임 내의 다양한 선택 요소를 통해 스토리를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이 외에도 더 패싱에는 신규 몬스터와 이들을 상대할 새로운 무기, 그리고 색다른 협동 플레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협동 도전 모드가 추가된다. 북미 조지아 주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는 더 패싱’, 안타까운 희생을 맞이한 문제의 캐릭터는 누구일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터틀락스튜디오
게임소개
'레프트 4 데드 2'는 좀비와 맞서 싸우는 호러 슈팅 게임 '레프트 4 데드' 정식 후속작이다. 새로운 4명의 생존자가 게임에 등장하며, 이전보다 넓어진 맵에서 생존을 위해 좀비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가스통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