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로스파이어’ 공식 웹툰 ‘소울 파이어’ 배틀코믹스 연재 개시

/ 1

▲ '소울 파이어'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이하 스마일게이트)는 더웨일게임즈와 함께 자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를 활용한 웹툰 ‘소울 파이어'를 배틀코믹스에 연재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지난 23일 첫 선을 보인 '소울 파이어'는 '드래곤레시피’, ‘EFS 엑스마키나’ 등의 조승엽 작가가 그림을 그리고, ‘골방환상곡’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누적 구독자 4억 5000만 뷰를 지닌 워니와 조진규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한다. 해당 작품은 '크로스파이어'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각각 고유의 특성을 가진 고대 무기들이 적합한 사용자를 만나면 독특한 효과와 기술을 가진 총기가 된다는 새로운 설정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소울 파이어'는 매주 토요일, 주 1회 연재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소울 파이어'를 각국 언어로 번역해 크로스파이어가 서비스되는 80개국, 5억 명의 유저들에게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IP사업지원실 정수영 실장은 “' 크로스파이어'를 활용한 웹툰이 연재를 시작해 매우 기대된다”며 “'크로스파이어'의 세계관과 소재를 기반으로 국내 대표 작가들이 새로운 창작물을 내놓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틀코믹스 배승익 대표는 “인기 게임과 관련된 웹툰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배틀코믹스의 목표는 글로벌”이라며, "'크로스파이어'를 소재로 한 작품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최근 '크로스파이어'에 신규 나노 모드 '고스트 블레이드'를 추가했다. '고스트 블레이드'는 기존 나노 모드를 업그레이드시킨 것으로, 더욱 강력해진 나노 및 기갑종결자와 그에 맞서는 고스트 블레이드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게임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로스파이어 2007년 5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크로스파이어'는 세계 각국 특수부대 출신들로 구성된 글로벌 용병 주식회사들의 대결을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팀 매치 위주의 실존 특수부대와 대 테러부대 캐릭터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증대시키고,...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