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둥지 옮긴 ‘이카루스’… 레벨 상향·신규 콘텐츠 선보인다

/ 4
▲ '이카루스'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에서 개발한 MMORPG ‘이카루스'의 서비스 이관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목)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엘로라의 성역’을 공개하고, 신규 던전 ‘잊혀진 성지’ 및 ‘도전의 탑’ 컨텐츠를 새로 추가한다. 또한 최대 레벨이 55레벨까지 상향되어 신규 스킬 10종을 선보이고, 스킬 연계 사용 시 다른 효과를 추가하거나 대상에게 데미지를 가하는 스킬 연계 방식이 강화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6월 17일까지 업데이트 및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 던전 및 일부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펠로우, 카라샤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YD카드’를 제공하며, 이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와이디온라인 NPC를 통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와이디온라인은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을 통해 MMORPG ‘이카루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 및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