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저 편의성 강화에 집중, '테라' 여름 업데이트

/ 4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홀)
 
블루홀이 4일, MMORPG ‘테라’의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업데이트 ‘파격’의 첫 단계로, 로비 개선, 복귀자 가이드, 채팅 채널 정상화가 핵심이다.
 
먼저 ‘테라’ 접속 시 캐릭터를 생성하고 선택하는 로비 화면이 전면적으로 개편되었다. 메인 로비 화면 연출이 화려하게 변경되었으며 플레이 동영상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생성이 더욱 편리해졌다.

새롭게 추가된 복귀자 가이드는 30일 이상 ‘테라’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의 안정적인 플레이를 돕는 기능이다. 해당 레벨에 적합한 장비를 지원하고 스킬 및 플레이 콘텐츠가 안내된다.

또한 쾌적한 채팅 환경을 위해 자동 입력 채널 변경, 개인 채널 생성 간편화 등이 강화되었다. 과잉 정보로 인한 혼란을 막기 위해 채팅 창에 표시되는 내용을 조정했으며, 메가폰 시스템을 통해 전체 이용자에게 자신의 메시지를 알릴 수 있게 변경됐다. 이 외에도 명예의 전장 밸런스가 조정됐다.
 
블루홀 채규태 한국사업팀장은 “’테라’ 여름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이용자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 지난 겨울 업데이트의 열기를 이어 갈 다양한 컨텐츠가 여름 내내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