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틀란티카: 트로이, 무료로 쏘는 특별한 `용병`

/ 1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는 ‘트로이’ 오픈을 앞두고, 게이머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 ‘트로이’를 대비할 수 있도록 용병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한게임은 이벤트 기간동안 기존 고레벨에서 지원받게 되는 야수사, 항마사, 발명가, 악사 등의 고급 용병들을 20레벨 달성시부터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해, 게이머들이 용병을 활용하며 보다 빠르게 레벨업하고, 효율적인 용병 활용술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회귀 유저들은 기존 획득하기 어려웠던 용병을 손쉽게 지원받아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고, 신규유저들은 용병 활용 전투로 보다 빠르게 레벨을 올려 ‘트로이’를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또한, 게이머들이 몬스터를 사냥할 시, 트로이의 알파벳 철자 (‘T’, ‘R’, ‘O’, ‘Y’)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를 모두 모은 게이머들은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대거 확보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해, ‘트로이’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100레벨 이상 캐릭터 전원에게는 공격력, 경험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축복의 주문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지속적으로 <아틀란티카>에 관심을 보내 준 게이머들을 위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틀란티카> ‘트로이’는 지난 주말 1차 CBT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테스터들의 피드백을 받아 오픈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아틀란티카'는 SRPG의 전투 방식을 온라인에 맞게 최적화한 AMO(Advanced Multiple Operation) 시스템을 채용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최대 9명의 용병을 고용, 조작하여 전략적이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