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2인 코옵으로 풀어내는 새 이야기, MS ‘기어스 4’ 전격 발표

/ 1

▲ '기어스 4' 공식 E3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 TPS 타이틀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의 신작 ‘기어스 4’가 E3 2015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번 MS E3 2015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기어스 4’는 에픽게임스에서 3부작으로 전작과는 다른 새로운 스토리를 다룬다. 특히 분대 단위 액션 대신, 4인에서 2인으로 축소된 협동 액션을 주 특징으로 삼는다. 현재 게임 주인공에 대한 정보나, 세부적인 게임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페허가 된 마을을 수색하는 두 남녀 캐릭터가 등장한다. 고요했던 마을은 갑자기 나타난 폭풍우가 나타나면서 상황이 돌변한다. 특히 이 부분에서 남자 캐릭터가 총에 달려있는 톱으로 문을 자르거나, 발로 문을 걷어차는 등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수색을 계속 펼쳐나가던 그들은 본래 목표물이었던 외계 괴물과 조우하고, 다양한 무기를 써가며 전투를 펼친다. 영상은 이윽고 남자 캐릭터가 위기에 처하면서 끝나게 된다.

이와 함께 ‘기어스 오브 워’ 1편의 Xbox One 리마스터판 ‘기어스 오브 워: 얼티메이트 에디션’도 공개됐다. 발표된 리마스터판은 PC로 나왔던 1편을 차세대 콘솔기기에 맞춘 고품질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 멀티플레이 요소들이 다수 추가된다.

‘기어스 4’는 Xbox One으로 2016년 말에 발매될 예정이며, ‘기어스 오브 워: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오는 8월 25일(화) 발매된다. 국내 정식 발매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 '기어스 4'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블랙터스크스튜디오
게임소개
‘기어즈 오브 워 4’는 마이크로소프트 대표 TPS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4번째 작품이다. 기존에 마무리된 3부작과는 다른 스토리가 전개되며, 외계생명체와 싸우는 남주인공 ‘JD’와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