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쏘고 달리고 썰어라! '기어스 오브 워 4' 한국어화 정식 발매

/ 1

▲ '기어스 오브 워 4' 한국어판 패키지 (사진제공: 한국MS)

[관련기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화), 자사의 TPS ‘기어스 오브 워 4’를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 지원기기는 윈도우10 PC와 Xbox One이며 한국어 자막도 지원된다.

에픽게임스가 개발한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는 강렬하고 잔혹한 액션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어스 오브 워 4’는 새롭게 코얼리션이 맡아 개발한 최신작으로, 전작에서 25년이 지난 후 ‘JD 피닉스’를 비롯한 차세대 주인공들이 겪는 모험을 그린다. Xbox One의 성능을 십분 활용한 시각 효과는 물론 매력적인 캐릭터와 가공할 적이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작에서도 ‘기어스 오브 워’를 대표하는 협동 멀티플레이 ‘호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동료들과 힘을 합쳐 몰려오는 적들을 격퇴하고 살아남아야 하는 모드로, Xbox 플레이 애니웨어를 지원하여 콘솔과 PC유저간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매치메이킹 시스템이 대폭 개선되어 서로 유사한 실력의 유저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어스 오브 워 4’는 59,900원에 출시되며 MS가 진행하는 Xbox 플레이 애니웨어 정책에 따라 디지털 버전을 사면 윈도우 10과 Xbox One 양쪽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즌 패스가 동봉된 얼티밋 에디션은 9만9,800만에 만나볼 수 있다. 시즌패스에는 ‘JD’ 스킨 및 무기 스킨 2종이 포함된 빈티지 VIP팩과 한 달에 2개씩 1년간 제공되는 24종 추가 DLC맵, 새로운 모드 등이 담긴다.

끝으로 ‘기어스 오브 워 4’ 구매자에게는 1, 2, 3편과 외전 ‘저지먼트’가 모두 포함된 ‘기어스 오브 워’ 콜렉션 Xbox One 하위호환 디지털 코드가 증정된다. '기어즈 오브 워 4' 디스크 버전에는 코드가 동봉되며 디지털 구매의 경우 12월 31일 이전에 '기어즈 오브 워 4'를 즐긴 유저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채널그룹 유우종 상무는 “’기어스 오브 워 4’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다. 특히 최고의 서바이벌인 ‘호드’ 모드는 플레이어의 강점을 살리고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도록 솔저, 스나이퍼, 스카우트, 해비, 엔지니어 등 5가지 역할 중 선택해서 플레이하는 시스템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라며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와 Xbox One과 윈도우10 사용자가 함께하는 크로스 플레이는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이다. 새로운 주인공들이 이끌어 갈 기어스 오브 워 4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기어스 오브 워 4’는 윈도우 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어스 오브 워 4'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MS)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블랙터스크스튜디오
게임소개
‘기어즈 오브 워 4’는 마이크로소프트 대표 TPS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4번째 작품이다. 기존에 마무리된 3부작과는 다른 스토리가 전개되며, 외계생명체와 싸우는 남주인공 ‘JD’와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