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사 해골왕 레오릭, 지원가 수도사 '히어로즈' 참전

/ 1

▲ PC게이밍쇼 '히어로즈'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참전할 새로운 '디아블로' 영웅이 공개됐다. 요한나와 도살자 뒤를 이은 영웅은 '수도사'와 해골왕 '레오릭'이다.

블리자드는 16일 열린 'E3' PC게이밍쇼 현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아블로 테마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새로 추가되는 ‘수도사’는 ‘디아블로 3’ 캐릭터 중 최초의 지원가 영웅이 된다. ‘수도사’는 레벨 1 특성으로 지원가부터 암살자, 전사 등 자신의 역할을 고를 수 있으며, 어떤 것을 고르는 가에 따라 육성 방향이 확연하게 달라진다.

또한 ‘레오릭’은 캐릭터가 사망 시 유령 모습으로 변경되어, 부활 시간 전까지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여기에 유령 상태에서 적을 공격한 횟수에 따라 부활까지 남은 대기 시간이 짧아진다. 뿐만 아니라 ‘레오릭’은 우물에서 부활하는 다른 영웅들과 달리, 자신이 있던 그 장소에서 바로 부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물 고블린’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공개됐다. ‘보물 고블린’은 하루에 한번 아군 본진에 등장하며, 처치 시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등장한 ‘보물 고블린’은 전투 대기 시간인 30초 내에 처치해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영원한 분쟁’ 콘텐츠는은 오는 6월 30일 정식 출시되며, 23일(이하 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미리 플레이 할 수 있다. 


▲ 해골왕 '레오릭'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수도사'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