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선 온라인, 16일부터 게릴라 테스트 시작!

/ 1

CJ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완미시공이 개발한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지난주 진행했던 첫 테스트에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감사 차원에서 마련하게 된 것.

그런 만큼 1차 테스트에 참여했거나 당첨된 이용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캐릭터 정보도 초기화 없이 그대로 유지된다.

넷마블게임 중 역대 최대 1차 테스트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게릴라 테스트 모집 신청에도 많은 유저들이 몰려 큰 관심을 얻고 있음을 보여줬다.  

그런 만큼, 이번 게릴라 테스트도 1차 못지 않은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테스트는 매일 낮 3시부터 10시까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 홈페이지에 원작 소설인 ‘주선’을 지속적으로 연재하고 있는 가운데 제7화 ‘운명의 선택’ 편을 업데이트 했으며, 주선 OST 중 가장 인상적인 곡에 대한 신규 토론 주제도 올라와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영일 차장은 “첫 테스트에 대한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게릴라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서버 다운이나 튕김 현상 없이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종료했던 1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원활하게, 그리고 `주선`을 즐겁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선`은 편리한 사냥과 이동, 레벨업이 모두 자동으로 가능토록 시스템화 하고 있어 초보 이용자도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주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zusun.co.kr/)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주선 온라인'은 인터넷 연재로 큰 인기를 얻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다. '주선 온라인'은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자동사냥', '운기회복' 등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