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돌아온 무성 사형, 블소 ‘파천성도’ 플레이 영상 공개

/ 1

▲ '파천성도' 트레일러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6일(목)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콘텐츠인 '파천성도'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신규 던전인 ‘지옥의 용광로’와 ‘검은 마천루'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각 던전 보스인 '무간'과 '주악', '천독룡', '모/순장군', '촉마왕'의 외형과 공격 패턴도 감상할 수 있으며, 과거 게임 스토리상에서 모습을 감췄던 '무성' 사형도 모습을 비춘다.

'파천성도'는 신규 던전인 '지옥의 용광로'와 '검은 마천루'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다. 신규 던전인 '지옥의 용광로'는 4대륙을 통일한 나류국이 국력을 다지고자 법기를 제조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은 탁기에 물들어 흑천주를 제조하는 곳으로 변모된 장소다. 또 다른 던전인 '검은 마천루'는 촉마왕이 머물고 있던 파천성도의 중앙 성채로, 파천성이 위치한 장소이기도 하다. 본래는 천원도에 있던 나류국 성이었으나, 탁기에 물들어 음산한 기운만 남은 것이 특징이다.
 
'파천성도' 콘텐츠는 오는 22일(수)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50708/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천성도'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