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라인 RTS ‘슈퍼스타 파이터’ 프리시즌 23일 개막

/ 1

▲ 크래프트 모드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드래곤플라이가 개발 중인 온라인 RTS게임 ‘슈퍼스타 파이터’의 오픈베타테스트를 23일부터 시작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플레이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오픈베타테스트는 정식서비스 전 테스트를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기한 제한없이 진행된다. 또한 이날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파이터들이 ‘슈퍼스타 파이터’에 참가하게 된 배경 스토리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 스킬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 파이터’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크래프트 모드(RTS 모드)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이 영상은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설명과 크래프트 모드의 주요 특징들이 담겨있다. 특히, 홍보 모델이자 게임 내 중계위원인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이 영상의 더빙을 맡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찰진 설명을 선보인다.


▲ 프리시즌 개막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공식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6일(목)부터 22일(목)까지이며 해당기간 동안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후 닉네임을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향후 게임 내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백의의 윤조니’스킨가 지급된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슈퍼스타 파이터’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며 “다함께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한 RTS게임인 만큼 홈페이지에 방문해 조금만 둘러 보셔도 게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플레이 영상은 ‘슈퍼스타 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ssf.df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슈퍼스타 파이터 2015년 10월 1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RT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슈퍼스타 파이터’는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온라인 RTS 게임으로, 각자 사연을 가지고 배틀 오디션 ‘슈퍼스타 파이터’에 참여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각 참가자를 조작해, RTS처럼 자원 채집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