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여성 유저가 좋아하는 크레이지붐, 5월 3일 공개 서비스

/ 2

27ego_meca10_201204.jpg
▲ 5월 3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웹 슈팅게임 `크레이지붐`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웹 슈팅게임 ‘크레이지붐’의 공개 서비스가 5월 3일 진행된다.

‘크레이지붐’은 웹 브라우저 기반의 글로벌 대전 슈팅 게임으로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으로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현재 총 누적 회원 수 5억 명, 일일 접속 게임 회원 600만 명, 동시접속 자수 60만 명을 기록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비공개 테스트에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육성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비롯하여 온천욕, 결혼시스템 등 유저간 상호 활발한 커뮤니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무기의 방향 및 각도, 바람, 힘 조절 등으로 상대방을 명중시키면 승리하는 방식의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저연령층 및 여성 유저의 비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비공개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붐’의 비공개 테스트는 5월 2일 오전 11시에 종료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b.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슈팅
제작사
심천7ROAD과학기술유한공사
게임소개
‘크레이지붐’은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였으며, 디더링(Dithering)을 통해 사실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