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슈팅 대전 크레이지붐, 24일부터 첫 테스트 실시

/ 1

20ego_meca2_201204.jpg
▲ 24일부터 첫 테스트를 시작하는 `크레이지붐`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웹 슈팅게임 ‘크레이지붐’의 첫 번째 테스트를 24일부터 실시한다.

‘크레이지붐’은 웹 브라우저 기반의 글로벌 대전 슈팅 게임으로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사실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2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크레이지붐’에 등장하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비롯하여 결혼시스템, 온천욕시스템, RPG타입의 육성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오픈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은 별도의 다운로드나 설치를 할 필요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접속하면 된다. 또한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크레이지붐은 저연령층 뿐만 아니라 단시간 내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슈팅 대전게임이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무기와 포탄의 방향, 각도, 바람, 힘 조절 등을 통해 상대방을 명중시키는 방식으로 조작법이 매우 단순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크레이지붐의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붐’은 총 누적 회원 수 5억 명, 일일 접속 게임 회원 600만 명, 동시 접속자 60만 명을 돌파한 웹 브라우저 기반의 슈팅대전 게임으로 현재 중국을 비롯한 베트남, 브라질, 독일, 일본, 대만, 북미, 러시아 등 총 1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슈팅
제작사
심천7ROAD과학기술유한공사
게임소개
‘크레이지붐’은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였으며, 디더링(Dithering)을 통해 사실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