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 슈팅대전 `크레이지붐` 첫 CBT 성황리 종료

/ 1


▲ 첫 CBT를 성황리 마친 `크레이지붐`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웹 슈팅게임 ‘크레이지붐’ 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크레이지붐’ 은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과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으로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크레이지붐` 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지난달 24일부터 금일(2일)까지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유저가 동시에 집중되는 서버 트래픽에 대한 안정성을 포함한 기술적인 부분과 게임 컨텐츠에 대한 집중적인 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을 기록하였으며, 1인 평균 플레이타임이 152분에 도달했다. 특히 전체 회원 중 가상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 결혼시스템을 이용한 회원이 1천명을 넘어서는 등 ‘크레이지붐’ 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엿볼 수 있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우선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게임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테스트 기간 중 보내주신 의견 하나하나 신중히 검토하여 공개서비스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붐’ 은 오는 3일 대망의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b.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슈팅
제작사
심천7ROAD과학기술유한공사
게임소개
‘크레이지붐’은 자체 개발 엔진을 사용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표현하였으며, 디더링(Dithering)을 통해 사실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