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한국MS, Xbox360 액션 RPG `니어` 예약판매 실시

/ 3

fs100601_nier.jpg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일 출시되는 Xbox360용 액션 RPG ‘니어(Nier)’ 타이틀의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니어’는 질병과 어둠, 그리고 괴물들이 만연하는 어두운 세계에서 숨겨진 비밀과 반전이 가득한 스토리를 가미한 모험 액션 RPG다. 주인공 니어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딸을 구하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신비한 책에 의존하면서 치료제를 찾아나서게 되며, 이 과정에서 힘겨운 전투를 겪게 된다. 영화 같이 연출되는 배경과 풍경을 바탕으로 캐릭터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통해 반전있고 강렬한 전투와 다이나믹한 모험을 하게 되는 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에 실시하는 예약 판매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니어’에 수록된 음악을 담은 OST CD(2장)와 Xbox LIVE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MS) 1,000포인트를 증정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선착순 50명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4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 송진호 이사는 “이번에 발매되는 ‘니어’는 퍼블리셔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특유의 풍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험 액션 RPG 게임으로 RPG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특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온라인 예약 판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를 얻어 나날이 풍부해지고 있는 Xbox LIVE 컨텐츠를 맘껏 즐겨 주시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신작 ‘니어’의 정식 타이틀 발매에 앞서 금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는 CJ 몰(www.cjmall.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kr), 옥션(www.auction.co.kr), 11번가(www.11st.co.kr)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동서 게임쇼핑몰(www.dsgame.co.kr)을 통해 실시된다.

‘니어’의 국내 정식 발매 가격은 5만 2천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니어'는 스퀘어에닉스와 캐비어의 RPG 제작 노하우가 집결된 신작 타이틀이다. Xbox360과 PS3가 서로 다른 버전으로 출시된다. 액션 RPG 장르로 개발된 이번 작품은 Xbox360용과 PS3용 모두 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