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크라이 유저 초청 테스트 `반응 굿`

/ 1

한빛소프트는 지난 19일,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에 위치한 PC방에서 20대 남녀 유저 20여명을 초청해 ‘총과 마법의 FPS 워크라이’ 소규모 초청행사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테스트에 참석한 유저들은 W, C, S 등 게임 클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들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워크라이를 2시간 동안 플레이하고 게임에 대한 설문을 마친 뒤 돌아갔다.

C게임 유저라고 밝힌 닉네임 bang(28)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장르인데다 게임이 전반적으로 그래픽이나 캐릭터가 판타지 느낌이 나서 아주 특이해 관심이 간다”며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 다른 유저 meaw(28)는 “ 게임을 하면서 MMORPG인가 하는 느낌을 종종 받을 정도로 신선했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플레이 했다”고 답하는 등 전반적으로 참석한 유저들이 게임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18일부터 Fantastic Test를 시작한 워크라이는 테스트 기간 동안 안정적인 운영으로 렉 현상이 없었으며 단 한번의 서버 점검도 진행하지 않는 등 쾌적한 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 호평을 받았다.

총과 마법의 FPS 워크라이는 Fantasy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국과 호드 진영의 영웅 캐릭터들이 특화된 스킬을 사용하여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기존의 FPS(1인칭슈팅게임)게임은 단순히 유저들의 컨트롤에 의해서 승부가 결정됐지만 워크라이의 경우 협력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로 초보자들도 충분히 고수들을 공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RPG(역할수행게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역할의 분담 및 다양한 스킬 사용의 재미요소도 있어 FPS와 RPG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등장이라는 면에서 많은 유저들이 기대를 하고 기다려왔던 작품이다.

‘총과 마법의 FPS 워크라이’에 대한 기타 자세한 소식은 ‘워크라이(http://warcry.hanbiton.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워크라이만의 독특한 판타지 색깔을 입힌 ‘주문각인전’과 특화된 스킬과 마법을 가진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호드와 제국간의 팽팽한 대결과 박진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워크라이는 총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