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레이지아케이드비엔비, 럭키썸머 페스티벌 실시

fs100714_bnb.jpg

넥슨은 여름방학을 맞아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서 ‘럭키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첫 번째 단계로 오는 14일 신규 ‘미션맵’이 추가된다. ‘미션맵’은 게임 시스템, 맵 디자인이 모두 새롭게 적용되는 등 개별 모드를 제작하는 것과 같은 규모의 인력과 리소스를 필요로 하는 콘텐츠다.

이번에 오픈되는 신규 미션맵 ‘클로버’는 경쟁과 협동이 적절히 녹아 있어 초보 및 고수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기본적으로 게임 중 불규칙적으로 등장하는 클로버 아이템을 가장 많이 획득하면 승리하며, 상대방이 보유한 클로버 아이템을 뺏거나, 상대방의 클로버 수집을 방해는 등의 고난이도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에서 지고 있는 팀에게는 다양한 능력치 혜택도 부여되기 때문에,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고수와 동등한 플레이를 하는 것이 가능하다.

넥슨은 신규 미션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부터 8월 1일까지 ‘클로버’에서 게임을 즐기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 경험치를 최대 1000%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7월 21일부터 8월 22일까지 순위도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채널에서 ‘래더짱!’ 메뉴를 선택하면, 승리 시 +1점, 패배 시 -1점을 각각 얻게 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점수의 총합을 통해 상위 2010명에게 치장 아이템을 증정한다. 초보자는 고수에게 도전하는 기회로, 고수는 자신의 위치를 점검하는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7월 28일부터 게임 플레이 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시스템이 도입된다. 한 게임을 마칠 때마다 ‘복불복 보물상자’와 열쇠가 지급되는데, 열쇠는 승리에 기여한 정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지급되며, 하급 열쇠도 몇 개 모으면 상급 열쇠로 교체 가능하다. 상급 열쇠로 상자를 열면, 희귀 아이템 및 미공개 아이템이 등장할 확률이 높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