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 중인 `미르의 전설 3`에 ‘신기루 서버’가 열린다.
금일 오픈되는 ‘신기루 서버’는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7월28일부터 8월25일까지 한 달간만 열린 후 사라지는 특별 이벤트 서버다. `신기루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의 캐릭터는 50레벨로 환생하게 되며, 50만전의 게임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은 기존의 어떤 이벤트보다 막강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기루 서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이 본 서버의 3배일 뿐 아니라 획득한 경험치의 50%가 이벤트 종료 후 본 서버 캐릭터에 적용된다. 보스 몬스터의 젠 속도도 2배 가량 빨라져 빠른 전투 진행이 가능하며, 아이템 획득률도 그만큼 높아지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이후 신기루 서버 최고 레벨 달성자에게는 희귀 아이템 ‘흑마’를, 그 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라면 1박스 및 다양한 게임 장비와 패키지 아이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신기루 서버 이벤트는 해마다 진행하는 이벤트 가운데 가장 이용자들의 호응도가 가장 높고 만족감을 주는 이벤트이다. 올해로 3번째 열리는 신기루 서버에서는 기존의 열혈 이용자들뿐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도 레벨에 관계없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신기루서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