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오싹한 밤 거리의 공포, 니폰이치 신작 ‘요마와리’ 한국어 발매


▲ '요미와리' 공모전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어드벤처게임 ‘요마와리(가제)’를 한국어로 발매한다. 

‘요마와리(가제)’는 니폰이치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신작 호러게임으로, 읽어버린 애완견과 행방불명 된 언니를 찾아 오싹한 밤거리를 방황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손전등 하나에 의지한 채, 어둠 속에 숨어있는 무서운 존재들을 피해 밤거리를 탐사해야 한다.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진행에 따라 새로운 구역이 등장한다. 이런 구역은 시나리오 진행 상황에 상관없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탐사할 수 있다. 탐사 파트에서는 적을 공격할 수 없으며, 진행 중에 입수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다른 곳으로 유인하거나 함정에 빠뜨리는 등 우회적인 방법으로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적이 가가오면 심장박동 소리가 커지거나, 숨어 있을 때 적의 위치를 붉은 불빛으로 알려주는 등 다양한 요소와 효과를 활용해 플레이어의 공포감을 배가시켰다.

인트라게임즈는 ‘요마와리(가제)’의 한국어판 발매에 앞서, 정식 발매될 게임의 제목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당첨작을 제출한 플레이어는 게임 스태프롤에 자신의 이름을 남길 수 있으며, 게임 패키지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응모 기간은 9월 4일까지다.

‘요마와리(가제)’의 정식 출시일은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니폰이치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호러 신작으로, 읽어버린 애완견과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오싹한 밤거리를 방황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소녀가 되어, 손전등 하나에 의지한 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