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요마와리' 한국어판 11일부터 예판, 초회 특전은 '초레어' 아트북

/ 4

▲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요마와리: 떠도는 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PS비타용 밤길탐색 어드벤처게임 ‘요마와리: 떠도는 밤’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2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늦은 시각, 어둠이 깔린 거리가 보여주는 낯선 모습에 관한 공포를 어린 소녀의 시점에서 그린 어드벤처게임이다. 일본에선 지난 10월 발매되어 극한의 심리적 공포를 표현했다고 호평을 받기도 했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 한국어판 출시에 앞서 11일부터 20일까지 예약판매가 이루어진다. 예약 시 특전으로 PS비타용 커스텀 테마가 제공되며, 초회판 한정으로 경품 프로모션용 스페셜 카드까지 함께 동봉된다. 카드의 뒷면에 있는 스크래치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총 100명에게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통신판매 한정특전인 한국어판 아트북이 주어진다.

해당 아트북은 한국선 구할 수 없는 비매품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위해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협조를 얻어 한국어판으로 소량 생산한 희귀품이다.

아트북에 당첨 않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오픈 케이스 이벤트도 마련된다. 22일부터 2월 4일까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치, 네이버 카페, 각종 커뮤니티 등에 스페셜 카드와 함께 촬영한 오픈 케이스를 인증하고 해당 URL과 이메일 주소 및 PSN ID를 이벤트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PSN 5,000원권이 제공된다. 이벤트페이지는 발매일인 22일 오픈 예정이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S비타 '요마와라: 떠도는 밤' 커스텀 테마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요마와리: 떠도는 밤'은 니폰이치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호러 신작으로, 읽어버린 애완견과 행방불명된 언니를 찾아 오싹한 밤거리를 방황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소녀가 되어, 손전등 하나에 의지한 채...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