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JCE, `프리스타일2` 프로모션 제작현장 공개

/ 4

fs100908_freestyle2.jpg

JCE는 자사의 온라인 농구 게임인 `프리스타일`의 후속작인 `프리스타일2`의 프로모션 제작현장을 오늘 공개했다.

`프리스타일`로부터 “계승과 진화”를 주제로 제작되고 있는`프리스타일2`의 프로모션 영상은, 너비 20m, 높이4m의 대형 가벽에 ‘그래피티 아트(graffiti art)’ 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 중이다. 그래피티를 통하여 `프리스타일` 특유의 힙합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유로움을 표출하고 있다.

`프리스타일2`의 프로모션 영상제작을 위하여, 그래피티 아티스트 및 촬영 스탭들은 뜨거운 여름햇살에 아랑곳 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야외작업이 주를 이루는 이번 프로모션 영상 작업은 주변 환경에 많은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지난 주 대한민국을 관통한 태풍 곤파스가 촬영현장까지 큰 피해를 입히고 지나갔다. 태풍을 대비하여 철저하게 고정작업을 하였지만 그래피티 작업이 80% 진행중이었던 한쪽 가벽이 통째로 무너져 내렸다. 뿐만 아니라 고정시켜 뒀던 물품들과 작업품들이 태풍으로 모두 피해를 입었다. 다행히 통째로 무너져 내렸던 가벽에 있던 그래피티는 크게 손실이 없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민석 JCE 프리스타일2 사업팀장은 “태풍 때문에 완성 직전이었던 가벽이 무너졌지만, 행운이 따라 그래피티에 큰 파손이 없었다. 태풍도 견뎌낸 만큼 최고의 게임과 멋진 영상을 선보이겠다.” 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프리스타일2`는 `프리스타일`과 같이 3:3 길거리 농구와 힙합문화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스포츠게임으로 전작을 뛰어넘는 새로운 재미를 주는 방향으로 기획되어, 현재 개발 막바지 단계에서 개발자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JCE는 하반기 중에 `프리스타일2`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마지막 담글질이 한창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