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블레스 OST 오케스트라 열린다, 네오위즈게임즈 e-Fun 출전

/ 4

▲ '블레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블레스', '애스커', '블랙스쿼드' 등 자사 온라인게임 3종을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5(이하 e-Fun)’에 출품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e-Fun’은 대구를 대표하는 게임축제로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대구 동성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먼저, 11일과 12일 저녁 7시부터 '블레스' 게임영상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대구코리아필하모닉이 영화 음악 거장 한스 짐머가 제작한 ‘블레스’OST 총 10곡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한다. 

온라인 액션 RPG ‘애스커’는 동성로 야외무대에 체험존을 마련하고,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존을 찾는 이용자는 최고 레벨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1개 이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 쿠폰이 새겨진 GS25 ‘애스커’ 삼각김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홍보모델 배우 황정민의 등신대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 삼각김밥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블랙스쿼드’는 ‘애스커’와 함께 'e-Fun' 메인 이벤트 중 하나인 도심 RPG에 참가한다. 도심 RPG는 12일(토)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 및 도심 일원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다.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RPG처럼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다. 

또, ‘블랙스쿼드’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e스포츠대회 BSN리그 스튜디오와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블랙스쿼드' e-Fun 해쉬테그를 남기고 업로드하면 게임머니 20만 골드와 경험치 추가 혜택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BSN 스튜디오에서는 BSN 시즌 2 명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e-Fun 2015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fun.or.kr/) 및 게임포털 피망(http://pmang.com) 내 각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