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환상적인 숲을 수놓는 검무, 테라 검투사 플레이 영상

/ 1


▲ [영상] 지스타2010 테라 싱글플레이 시연: 신규 지역 달그림자의 숲과 검투사 플레이

지스타2010을 장식한 BIG 3 타이틀 중 하나이자 한게임의 차세대 MMORPG, 테라가 벡스코를 방문한 게이머들을 위해 마련한 싱글플레이 콘텐츠의 모습을 공개한다. 한게임 부스에 마련된 테라의 싱글플레이는 관람객이 선택한 캐릭터의 레벨에 맞춰 35/40/45레벨 지역의 추가 콘텐츠와 신규 맵, 퀘스트 등을 제공했다.

본 영상에는 새롭게 추가된 지역 중 몽환적인 그래픽으로 테라 그래픽의 절정을 보여준 `달그림자의 숲` 전경과 35레벨 검투사의 솔로잉 전투 장면이 담겨있다. `달그림자의 숲`은 포포리와 엘린들의 주 서식처인 `포포리아 가드`에 위치한 사냥터로, 테라의 멋진 그래픽과 몽환적인 지역 특성이 만나 동서남북 어딜 둘러보더라도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 포포리들의 주 서식처인 `달그림자의 숲`


▲ 환상적인 풍경이란 바로 이런 장면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검투사는 1:1 전투에 강하지만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데 약한 모습을 보인다. 스킬의 대부분이 정면 타격만 가능하고, 이동이 불가능 하거나 정해진 방향으로 이동하며 공격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검투사는 단발성 스킬로 정면의 적들을 타격한 후 긴급 회피 등으로 자리를 이동해야 둘러싸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혹 적에게 둘러 쌓인다면 회오리 베기나 긴급 회피를 사용해 위기를 타개해야 한다.


▲ 검투사는 1:1에 강력한 모습을 보인다


▲ 몬스터에게 둘러싸이기 전에 긴급회피로 위치를 변경하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