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벨업이 더욱 쉬워진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업데이트

/ 4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업데이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벨 20 이후 퀘스트 개선 및 싱글플레이 육성 속도 증가가 주요 골자다.

먼저 20레벨 이후 퀘스트의 흐름과 동선을 개선해, 저레벨 유저들이 보다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초반 탐험 던전과 협회 임무 개편, 일부 메인 퀘스트 난이도 하향도 진행됐다.
 
또한 전투, 모험, 스페셜로 구분되어 있던 모험가 어빌러티 항목을 그로우, 어드벤처, 클래스로 개편하여, 각 캐릭터 별 특징을 강화하고 전투와 비전투 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세분화 했다.
 
‘그로우’는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는 경험치에 따라 어빌러티 포인트를 획득하여 대미지 증가등 전투와 관련된 항목에 투자할 수 있다. ‘어드벤처’는 협회 임무를 완료하고 얻는 어빌러티 포인트로 이동 속도를 올릴 수 있다. 클래스는 특정 조건 달성 시 어빌리티가 개방되는 형태로 변경되어 같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한 유저의 취향에 맞게 상태창과 파티원 상태창, 타겟 정보창의 위치 변경할 수 있도록 UI 커스텀 시스템이 추가됐고, 채팅 UI의 개편 작업도 진행됐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15일부터 29일까지 경험치 부스팅 이벤트가 진행되어, 최소 30%에서 최대 60%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무료로 어빌러티 포인트를 초기화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또한 10월 15일부터 11월 5일까지 4성~5성 아이템 드랍율이 증가되며, 협회 임무의 보상 사자에서 얻을 수 있는 ‘모험가 협회 인장’의 수량도 2배로 늘어난다. 또한 협회 주간 보상 마지막 상자에서 기간 한정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도스도’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미즈노 료가 자신이 즐겼던 TRPG 리플레이를 기반으로 연재한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전기'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개발된 '로도스도전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